top of page

평강목장의 목부 93또래 이승환 그루터기

Q. 이승환 그루터기 안녕하세요. 그루터기에서 보니 더 반갑네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A. 하하 안녕하세요! 93또래 이승환입니다. 평택에서 부모님과 함께 평강목장을 운영하고 있는 목부입니다. (농사짓는 농부, 목장 하는 목부) 원래 부모님의 가업을 이어받기 위해서 준비했었고 이제서야 평택에 내려와 부모님 일을 도와드리며 목장 일을 하고 있습니다!



Q. 목부라고 불리우는군요! 이승환 그루터기는 헵시바 회장을 역임하고 얼마 있지 않다가 바로 졸업하셨는데 그루터기와 헵시바의 다른 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헵시바는 부모님의 신앙에서 벗어나 자신의 신앙을 독립하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그루터기는 지금까지 키워온 신앙을 가지고 말씀 전파와 교회 부흥을 위해 신앙의 경력을 쌓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헵시바보다 더 성숙한 신앙으로 교회에서 필요한 부분들을 채워가며 스스로가 부흥의 씨앗이 되어 심어지는 것 처럼요!



Q. 편집팀에도 부흥의 씨앗이 되어줄 이승환 그루터기! 그루터기에 올라온 지 얼마 안돼서 바로 편집팀에 입국하셨는데 어떻게 들어가게 되었나요?


A. 헵시바에 있을 때 문서선교에 관심을 갖게 되어 입국했습니다. 문서선교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지만 계속해서 도전하고 부딪히다 보면 언젠가는 문서선교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순간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아직 팀에 입국하지 않은 93또래들도 팀을 통해서 부흥의 활력이 되고 신앙의 체험이 계속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보시게 93또래 생각 그만하고 어여 입국합시다~!ㅋ



Q. 재능 많은 93또래 친구들을 각 팀에서 더욱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그루터기 선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한 마디 부탁드려요!


A. 헵시바 막내 때 부터 봤던 신앙의 선배들을 다시 보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성경과 구속사를 연구하고 전하는 모습들을 보며 나도 언젠가 그런 선배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한 번 그런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신앙생활이 기대가 됩니다! 이번년도 신앙지표처럼 은혜 가운데 목장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소를 키울 수 있어 정말 감사한 한해의 시작이었습니다. 이사로 인해 일이 많아 그루터기 활동을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선배님들이 그루터기 모임에 나오지 못해 많이 걱정을 해주셨는데 인터뷰를 통해서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ㅡ 그루터기紙 1841호

조회수 10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89&91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고 있는 91또래를 대표해 인터뷰이를 맡은 윤지선이라고 합니다. :) Q. 오랜만에 또래 헌신예배를 준비하고 있는데 어떠신가요? 그루터기에서 준비하는 기분은 좀 다르실 것 같아요! A. 네ㅎㅎ 또래 헌신예배는 저희가 헵시바 졸업 예배 후에 5년 만에 준비하

Q. 막내로서 처음 조장을 맡게 되었는데 계기가 있었나요? A. 혜수: 처음 그루터기에 올라왔을 때 적응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적응하기 위해서 어떤 활동을 해볼까 하다가, 말씀도 배우고 조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조장이 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도형: 헵시바에선 조장을 학사라고 부릅니다. 제사장 겸 학사인 에스라처럼 말씀을 가르치

Q. 95또래 가운데에서는 처음으로 인터뷰 진행을 하게 됐는데,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A. 자기소개 이런 걸 잘 못 해서 간단하게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95또래 김정하입니다ㅎㅎ Q. 95또래로 올라온 지 벌써 5개월이 지나갔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오프라인 예배, 온라인 예배 등으로 기관 생활 정착하는데 힘들었을 것 같은데. 그런 와중에서도

bottom of page